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AS 및 기타 문의

AS 및 기타 문의

MFC-G30dmW 결재시 pc에서 결재시 인증이 "실패하였습니다

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엠엔 입니다.


전화상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다른 궁굼사항 있으시면 당사 고객센터(1588-7663)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카페24 고객센터(1588-3413)로 문의 했봤더니 운영자가 연락을 주어서 해결할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네요..
카카오에서 결재 하지 않았으며 MFC-G30dmW 결재시 pc에서 결재시 인증이 "실패하였습니다.사용자가 취소 하였습니다." 메세지가 나오며 스마트폰에서 결재시 결재실패 (x001:업체 사정으로 인해 결재를일시 중지하였습니다. 상점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) 메세지 나옵니다. 스크린샷 첨부를 하려했지만 용량이 크다고 올라가지도 않습니다. (스크린샷용량은 128KB, jpge파일)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5393 리모콘 추가 구매 NEW 김성**** 2024-05-20 10:56:09 2
5394    답변 리모콘 추가 구매 NEW 2024-05-20 15:04:48 1
5390 아이큰제품이 한쪽이 작동이안되요 전화상담 하고싶으니 전화주세요 010-5446-4446 NEW 김경**** 2024-05-20 10:04:24 2
5391    답변 아이큰제품이 한쪽이 작동이안되요 전화상담 하고싶으니 전화주세요 010-5446-4446 NEW 2024-05-20 10:12:28 4
5388 전기주전자 두껑부분 불량 김기**** 2024-05-17 06:30:53 42
SEARCH
검색